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

무직자 소액대출은 물론 저신용자도 이용가능한 제도권내의 대출상품이 보편화 됨에 따라 많은 무직자 및 저신용자 등 기존에 대출이 어려웠던 분들이 제도권내에서 대출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소액대출의 경우에는 대출 심사시 신청인의 소득조건이나 재직조건을 따지지 않아 쉽게 신용도에 큰 문제만 없으면 대출 진행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무직자 소액대출

소액대출의 경우에는 2금융권은 물론 1금융권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모두 무방문 무서류로 진행가능하기 때문에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 편리하게 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은행업무시간 외에도 대출 한도조회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 사업자 등 분들도 선호하는 상품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이동통신 3사(SK, KT, LG U+) 이용자라면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단, 통신등급 산출이 불가능한자의 경우에는 농협은행의 중금리모형으로 자동심사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 이내이며 통신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최저 취급 가능금액은 50만원 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금리 기준 연 6.92% 입니다. 우대금리 항목은 NH채움신용카드 보유시 0.5%P, 통신등급 1~3등급인 경우 0.5%P 적용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하나은행, 대구은행)

하나은행 핀크 비상금대출

현재, 하나은행 단독 소액대출 상품은 판매가 중지된 상태이며 ‘핀크‘와 제휴된 상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핀크는 ‘토스‘ 앱 처럼 여러 금융기관을 한곳에 모아 관리할 수 있는 앱입니다.

하나은행 핀크 비상금대출은 ‘핀크 앱’ 내에서 진행가능한 대출상품으로 신용평가등급 CB사 소득에 의해 한도가 산정되며 하나은행 대출심사가 통과되는 자를 대상으로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물론, 심사는 앱내에서 자동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신청인은 서류를 제출하거나 하는 등의 번거로운 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 이내이며 최저 취급 가능금액은 50만원 입니다.

금리는 최저금리 기준 연 6%대 수준이며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시 1년, 분할상환(원금균등분할상환)시 1년에서 최장 5년입니다.

대구은행 핀크 비상금대출

위의 하나은행 핀크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대구은행 혹은 대구은행 앱이 아닌, 핀크 앱에서 진행가능한 상품입니다.

소득, 직장이 없어도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만기일시상환 약정시 최대 300만원이내, 마이너스 통장 대출 약정시 최대 100만원 이내 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금리 기준 연 4.768% 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1년이며, 연장가능합니다.

대구은행 DGB쓰담쓰담 간편대출

인터넷 혹은 모바일에서 신청 및 실행이 가능한 상품으로, 본인명의의 소마트폰만 있다면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대출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내이며 신용등급별로 차등적용됩니다. 최저 취급 가능금액은 50만원 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금리기준 연 7.89% 입니다.

365일 24시간 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단, 23:30 ~ 익일 00:10 까지 서비스 제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신용평가등급(CB)이 1등급 ~ 8등급에 해당되며 다음의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함
  •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어야함
  • 회생, 파산, 면책 등의 신청사실이 없어야함
  • 카카오뱅크 연체대출금을 보유하고 있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어야함
  •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어야함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 이내이며 최저 취급 가능한 금액은 50만원 입니다.

금리는 최저금리 기준 연 6.85% 이며 우대금리는 금융거래정보 제공 동의시 적용되며 0.1%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연장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상환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입니다.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비상금대출은 다음의 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자가 대출진행이 가능합니다.

  •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자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신한은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자
  • KCB 1~6등급,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1~5등급 이내인자

대출한도는 최대 200만원 이내이며 최저 취급 가능금액은 50만원 입니다. 대출한도는 서울보증보험(주)에서 산출된 보증한도 내에서 산정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금리 기준 연 7.76% 이며 우대금리는 최대 0.30% 입니다.

우대금리 항목은 급여이체 및 MY급여클럽 일정금액거래시 연 0.2%, 신한카드 이용시 연 0.1%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고, 1년단위로 최장 10년 연장가능합니다. 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대출로 진행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이동통신 3사 (SKT, KT, LG U+) 이용자가 진행 가능한 대출상품 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최저금리 기준 연 8.19% 입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연 0.5%P 적용되며 항목은 WON뱅킹 매월 1회이상 로그인시 연 0.2%P, 대출 미보유시 0.30%P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대출로 진행됩니다.

이상으로 1금융 소액대출 상품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최근 기준금리 상승으로 인해 모든 상품들의 금리가 다소 높아진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만 34세 이하인 분들은 햇살론유스 상품이 더욱 유리할 수도 있는데요, 관련된 내용은 대학생대출 가능한곳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