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비상금대출

살다보면 뜻하지 않게 비상금이 필요한 경우도 있으며 직장을 오랜기간 구하지 못하는 경우 생활비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소액대출이 필요할 때는 자격조건 기준도 빡빡하지 않은 제1금융권의 비상금대출 상품이 제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각 은행마다 조건과 한도는 상이하지만 소득과 직업이 없어도 대출실행이 가능한것이 특징입니다.

무직자비상금대출

대부분의 제1금융권 은행에서 비상금대출을 취급하고 있으며 또한 비대면 모바일 상품으로도 이용할 수 있어 쉽고 간단하게 신청부터 실행이 가능한것이 특징입니다.

신청 및 실행시 공인인증서 로그인을하여 스크래핑을 통해 신청인의 소득 및 재직 관련 정보가 제출되기 때문에 별도로 서류를 제출할 필요도 없습니다.

각 은행마다 대출한도는 상이하지만 평균 한도는 300만원정도 이며 최저취급가능 대출금액은 50만원입니다.

자격조건 또한 은행마다 상이한데, 신용등급만으로 대출실행이 가능한 대출이 있는반면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SKT, KT, LG U+)이용자라면 대출실행이 가능한 대출도 있습니다.

평균적인 대출신청자격의 경우 신용등급은 7등급이내, 통신등급은 9등급이내 정도 입니다.

평균적으로 금리는 5% 이내입니다.

또한 무직자가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 중 서민금융지흥원에서 지원하는 ‘햇살론youth’도 있습니다.

추천 대출리스트

Leave a Comment